딩동펫 소프트 터치 방석 제품 소개 및 사용 후기

보들보들한 극세사로 제작되어 촉감이 부드러운 방석입니다.
견주가 눕고 싶을 정도로 보드라운 촉감에 내장솜이 충분히 들어가 있어 반려견이 누웠을 때에 온몸을 감싸주듯 폭들어가는 방석
딩동펫 소프트 터치 팡석 제품 소개 및 사용 후기에 대해 준비하였습니다.

딩동펫 소프트 터치 방석

딩동펫 소프트 터치 방석 상품평

최저가 바로가기

2.8킬로 정도 되는 말티푸 키우고 있습니다… 강아지가 소파에 있는 거 좋아하는데 가족들이 소파에 앉아있으면 갈 곳이 없어 하길래 여기서 쉬라고 쿠션을 구매해 주었는데요.

마약 방석이라 하길래 믿고 구매해 보았네요.
구매평이 너무 좋더라고요.

배송은 압축이 되어서 오더라고요. 근데 비닐 뜯어주니 바로 부풀어 오르네요… 넉넉하게 지내라고 큰 거로 사주었는데 꽤 커서 깜짝놀랐지만 아이가 들어가서 길게 누우니 대략적으로 이게 맞더라고요. 한 치수 작은 거 샀으면 좀 불편해 했겠다 싶더라고요.

이 쿠션이 둘레로 쿠션이 베개처럼 있어서 저희 아이는 그걸 베고 잘 자더라고요

처음에는 이게 뭔가 탐색하더니 이리 비비고 저리 비비고 하면서 안 들어가서 간식을 안에 넣어주니 그걸 먹고는 그 담부터는 계속 들어가 있네요. 제 가족들도 모두 신기해 했어요… 진짜 마약 방석이네 하면 서요 

저녁에 잠도 자기 집에 안 가고 여기서 그냥 자는 경우도 많더라고요. 낮잠은 기본이고요.

근데 모서리 부분을 인형 좋아하는 저희 아이가 이로 뜯어놔서 솜이 조금 나오는 불상사가 ㅜㅜ 바로 저한테 혼나고 전 다시 꿰매놓고 ㅋㅋ 두 번 정도 반복하더니 그 이후는 잠잠합니다. 다행이죠… 인형처럼 뜯어놓음 골치 아플 뻔 했네요…

아이가 좋아하니 이건 가성비 최고인 가격이라 망가지면 다시 또 이걸 구매해야겠습니다… 

딩동펫 소프트 터치방석 사용 후기

딩동펫 소프트 터치 방석 사용후기

가성비 너무 좋네요! 크고 좋아요!
기존에 쓰던 방석이 많이 해지기도 했고, 좀 작은 거 같아서 찾아보다 주문했습니다!
이 정도 크기면 꽤 비쌀 텐데 2만원도 안 되는 가격에 잘 샀어요!

리뷰 읽어보니 강아지들이 매우 좋아한대서 기대했는데 아직 낯설어서 그런지 올라와 보지도 않네요… 쓰던 거에 집착.;;
일단 만져봤을 때 꽤 부드러운 편이라 촉감은 좋은 거 같고 생각보다 많이 얇은 편도 아닌 거 같아요.
근데 그 방석 아랫부분 미끄럼방지 처리된 곳에서 너무 비닐 바스락바스락하는 소리가 나서 거슬리네요.
다른 분들 리뷰를 보니 생각보다 별로라는 분들이 계시던데, 아마 이 부분에서 그런 거 같기도 합니다.
너무 거슬릴 정도로 바스락바스락하긴 해요

저는 세탁도 자주 하는 편이라 비싼 거보다 막 쓰고 자주 바꿔줄 수 있는 제품 찾아본 건데 이 정도면 나쁘지 않은 거 같습니다.
비싼 것도 사줘봤지만 소용없는게ㅎ 가끔 혼자 스트레스받거나 맘에 안 드는 거 있으면 발로 막 긁어대서 물고 그래서 금방 찢어지고 그러더라고요.
요즘은 나이가 좀 들어서 그런 일이 덜하긴 하지만 자주 세탁하고 그러다 보니 세탁하기 쉽고 가성비 좋은 제품이 최고인 거 같습니다.

일단 세탁기 돌려보는 중이라 돌려서 사용 후기 다시 적어야 할 거 같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울 코스로 세탁 변형 없고 좋네요!
일반코스로는 돌려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일반의류 외에는 모두 울 코스로 세탁하는 저로서는 튼튼하고 싸고 좋은 거 같아요.
아직 1회 세탁만 해봐서 큰 변형이 있거나 하지는 않지만 흐물거리지 않고 탄탄한 재질이라 꽤 오래 쓸 거 같아요.
요즘은 가끔 누워있는데 무척 넓어서 편해 보여요. 흐흐
▪️11킬로 푸들인데 한 마리 더 누워도 될 정도로 넓고 좋네요. 흐흐 다리가 길어서 다리 뻗고 누우면 방석 밖으로 튀어 나가곤 했는데 그런 일 이젠 하나도 없어요 크크크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주문한 지 한 달 반이 지나 두 달이 다 되어 가네요~
세탁도 일반세탁 해봤는데 망가짐 없이 세탁 잘되고요.
아직 어디 실밥 하나 뜯어지거나 해지는 부분 없이 좋습니다!
사용하다 보니 느낀 점은 아무래도 바닥 부분이 좀 얇은 감이 없지 않아 있다 보니 애착 담요 꼭 깔아주고 있어요.
없을 때보단 담요 깔아놓았을 때 더 자주 가서 눕고 그러더라고요.
사람도 침대 생활이 많아진 요즘 맨바닥에서 누워있으먄 등배기고 그러듯이 강아지들도 불편해서 그런가… 싶기도 하네요
아무튼 가성비 최고입니다!! 고민하지 마세요~~

최저가 바로가기

딩동펫 소프트 터치방석 사용 후기

폭신해서 좋아요^^
몇일전 4개월 말티푸 친구가 저희집 새식구로 들어왔어요
강아지용품은 사도사도 끝이없네요 ㅠㅠㅋㅋ
물그릇에 산책용품, 옷, 배변패드 울타리 등등
근데 다 사고보니까 젤 필요한 댕댕이쿠션이 없더라구여!!
가격도 괜찮으면서 좀 푹신하면서 좋은 제품을 찾고있었는데
엄청 많은 제품들속에서 보면볼수록 혼란만 가져다주는…=ㅁ=
봐도봐도 처음 강아지 키워보는 사람은 모르겠따아…
그래서 다른 쇼핑몰에서 검색만 많이 해보다가 결국은 지쳐서 로켓배송해주는 쿠팡에서 샀네여..ㅋㅋㅋㅋ
왜 찾아본거여.. ㅋㅋㅋ
일단 저희집 애기는 아직 1.7키로나가는 애기라서 너무 큰건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너무 작으면 나중에 못쓰는 무용지물이 될까봐 m사이즈 시켰구요!
색상은 두개중에 고민하다가 브라운으로 시켜봤어요ㅎ
딱 뜯자마자 바로 쏙 들어가서 킁킁거리며 검사를 하네요ㅎㅎㅎ
사이즈가 생각보다 커서 좋았어요!!
애기가 나중에 커도 충분히 사용가능할듯ㅎㅎ
푹신하고 앞쪽은 턱이 너무 높지않아서 턱괴고 자는걸 좋아하는 저희집 댕댕이한테 딱이네요
그냥 맨바닥에서 몇일 자게해서 미안하고 신경쓰였는데 아주 딱입니다요!!ㅎㅎ
쿠션위에서 땅파기를 하며 잠자리를 만들더니 잘 잡니다^^
잘쓸게요 감사합니다—-
2023/2/26

네 아직도 씁니다
구매한지 일년이 지난 시점 다시 써볼게요~
성견이 되어서도 이 방석이 가장 최애에요!
돌고돌아 이 방석으로 다시 돌아가더라고요ㅠㅠㅋㅋㅋ
편하고 좋은가봐요 ㅎㅎ
턱괴고 자는걸 좋아하고 몸을 말아서 자는걸 좋아해서
사이즈가 큰편이 있지만 그래도 최애방석이라 쿠션이 좀 꺼졌는데도 버릴수가 없네요 ㅎㅎ
맘같아선 새걸로 하나 다른거 사주고싶어도 그럴수가 없어요
정말 가성비 좋은 쿠션입니다 추천드려요!!

최저가 바로가기

딩동펫 소프트 터치방석 사용 후기

가성비 굿 🙂 만족해요!
저희 아가는 2.5킬로~3킬로 말티푸고요! 평소 옷 크기 m 입어용

♡픽한 이유:방석종류들이 많아서 고민 고민을 거듭하고 타사 제품 구입했다 L 크기가 생각보다 작아서 반품도 하기도 했는데 요건 저렴한 가격에 다른 곳보다 넉넉한 크기로 나와서 구매했어요~ 아가가 몸을 쭉 펴고 앉았을 때 넓이가 70cm 정도는 되어야 해서 M 크기로 했고요!
가장자리 테두리가 치즈크러스트 같은 디자인을 원했어요
우리 아가는 베고 자는 걸 좋아하거든요 하하

♡첫인상:첨엔 압축된 비닐에 와서 공기주입 하는 쿠션인 건가. 놀랐는데. 크크크 가위로 봉지를 뜯고 꺼내니까 퐁~하고 제 모 양으로 돌아오더라고요 ㅋㅋ 신통방통~ 화면 모양 그대로였어요 !

♡재질: 보들보들한 극세사면 입니다 ~손바닥으로 쿠션을 눌렀을 때 너무 부드러워서 제가 눕고 싶더라고요(?) 암튼 우리 아가도 맘에 들었는지 떡하니 앉아있었어요 크크 이 가격에 이 정도라니 ~충분히 만족합니다 ^^ 세탁할 때만 손세탁으로 조심하면 오래 쓸 것 같아요

♡총평: 전 디자인도 깔끔하고 냄새도 안 나고~ 재질도 보드라워서 구매 성공했다고 생각해요 제일 맘에 드는 건 M 크기가 넉넉히 나와서 크기 선택하기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 추천해 드려요~!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최저가 바로가기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네이처펫 어니스트 순수 강아지 배변패드 실속형 레몬향 100매 제품 소개 및 사용 후기

탐사 배변패드 베이직 제품 소개 및 사용 후기

펫민 냄새 쏙 매직 배변패드 대형 사용 후기

 

 

 

Geminio
We will be happy to hear your thoughts

Leave a reply

Geminio
L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