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선 블루투스 헤드폰 구매할 예정이신가요? 판매량이 많으며 구매 후기가 좋은 무선 블루투스 헤드폰 제품을 소개합니다.
무선 블루투스 헤드폰 추천 및 구매 후기
1. 소니 블루투스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구매 후기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의 끝판왕을 보여주네요
이어폰으로 커널형 버즈 2를 주로 쓰던 중에 외이도염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하면서 대용품으로 쓸 헤드폰이 필요해졌어요.
평소에 노이즈 캔슬링 때문에라도 습관적으로 이어폰을 끼고 살아서 헤드폰도 노캔 모델 위주로 찾게 되더라고요.
역시 이쪽으로 가장 유명한 건 보스 시리즈랑 소니 마크 시리즈인 것 같아요.
많이 고민하다가 오프라인 매장에서 몇 번 시범 삼아 착용도 해보고 마크 4로 구매 결정했어요.
일단 마크 4는 가방만 있으면 어디든 가지고 다니기에 편한 것 같아요.
이어컵이 접이식이라 케이스 부피 자체도 마크 5보다 작더라고요.
헤드밴드 부분 쿠션도 적당히 두꺼워서 오래 끼고 있어도 정수리가 눌린다거나 아픈 느낌은 별로 없었어요.
이어 패드 쿠션 부분이 생각보다 크고 푹신해서 밀착이 잘 되니까 쓰고 걸을 때도 안정감 있고 흔들리지 않아요.
겨울이라서 그런가 땀 차는 느낌도 별로 없어서 최대 3시간 정도는 계속 쓸 수 있었어요.
착용감 면에서 크게 거슬리는 부분은 없다고 생각해요.
음질은 딱 가격대에 적당한 음질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어폰이랑 비교했을 때 고음이나 청량함은 비슷한 정도로 들리고요,
저음 부분이 더 풍성하고 부피감 있게 들리는 것 같아요
헤드폰 같은 건 음질이 특히 가격대 따라가는 느낌이고 얼마든지 비싼 헤드폰도 많던데, 개인적으로 이 정도 음질이면 돈이 아깝다는 생각은 안 들었네요.
무엇보다도 노캔 기능만큼은 깜짝 놀랄 만큼 만족스러웠습니다.
묘하게 버즈나 에어팟 노캔은 오래 끼고 있으면 멀미가 나는 것 같고 살짝 머리가 아프기도 해서 중간중간 빼주거나 그냥 전원 끄고 귀마개 삼아서 껴놓기만 했었거든요.
노캔 켜면 들리는 특유의 화이트 노이즈도 확실히 덜 거슬려요.
딱 화이트 노이즈다운 수준으로 부담 없이 받아들여지네요
지하철 소음이나 세탁기, 건조기, 청소기 같은 생활 소음이 거의 완벽하게 차단되는 신기한 경험을 했네요.
사람 소리도 잘 막아줘서 노래 틀고 있으면 거의 노래 외에는 잘 안 들리는 정도입니다.
노캔은 정말 길거리 다닐 때만큼은 금물입니다.
헤드폰을 벗던가 주변 소리 들리는 앰비언트 모드로 돌려놓고 다녀야 할 것 같아요.
아무튼 제 입장에서는 정말 만족스러운 소비였어요
제게 주는 셀프 크리스마스 선물로 최고였네요^^
2. 아이리버 블루투스 5.0 헤드폰
구매 후기
선이 없고 음향 좋고 게임을 할 때나 영상시청 시 안성맞춤! 추천
음악을 듣거나 핸드폰으로 영상을 자주 보는데요.
커널형 블루투스 3만원대 제품을 썼었는데.
음량이 작아서 볼륨을 최대로 해도 설거지할 때에 물소리 때문에 안 들리는 부분이 많았어요.
다른 분들 후기에서도 보이듯이 이 제품은 음량이 많아서 제게 안성맞춤이더라고요! ㅋㅋㅋ 설거지 할 맛이 납니다. ㅋㅋㅋ.
그리고 한 짝씩 이어폰을 꽂지 않고 그냥 헤어밴드 하듯 사용하니 탈착이 편하고 얼마나 좋던지요!! ^^ 블루투스 연결도 엄청 빠르고요!!♡
통화도 해 봤는데 상대방한테 나 헤드셋인데! 라고 말했더니 몰랐다고 하더라고요. 그만큼 마이크 감도가 아주 좋아 신기했습니다.
아무튼 그 부분도 아주 좋았고요.
메모리카드도 넣어 음악 들을 수 있는 부분도 신기했어요. 완전 MP3잖아요 ㅎㅎㅎ
제품 무게는 162g으로 착용 시 부담이 없답니다~ 또한,
가방에 넣고 다녀도 접어지니 간편하고 좋은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아랫글은 네 xx에서 발췌한 내용이에요.
커널형 이어폰이 인기 있었던 이유는 편안한 착용감 외에도 외부의 소음을 차단하기 때문이었다. 하지만 커널형 이어폰은 외부 소리를 차단하는 데는 효과적이지만 외부 공기도 차단해 귀 건강에는 좋지 않다. 귓속에 삽입하는 이어폰을 착용할 경우 외이의 압력이 높아지는데, 이 상태에서 소리가 전달되면 고막에 더 큰 충격을 주기 때문이다.
청각을 보호하려면 소음이 있는 환경을 피하는 것이 가장 좋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소음을 피하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다.
이동 시간에 지하철이나 버스 안에서 좋아하는 음악을 듣지 못하는 것도 괴로운 일이다. 따라서 전문의는 이어폰보다 헤드폰을 착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이어폰은 소리를 중이에 직접 쏘지만 귓바퀴를 통해 외이부터 순서대로 소리를 전달하기 때문이다. 귓속에 삽입하는 이어폰 대신 귀걸이형 이어폰을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여기까지가 발췌한 내용입니다~.
커널형 이어폰 오래 사용하신 분이라면 헤드폰으로 갈아타셔도 좋겠습니다!! 아니면 집에서라도 헤드폰 사용해 보세요! 게임 할 때도 유용하겠어요!! 선이 없어 편하고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어 딱이랍니다!!
3. 소닉기어 NEW 에어폰3 블루투스헤드폰
구매 후기
무난한 디자인, 무난한 착용감. 어 근데 이 가격??
시간 없으신 분들은 간단명료하게 이것만 보고 가세요!!@ 가볍고 재질 괜찮고 가성비 제품으로 쓸 만합니다. 사놓고 구리다(?) 싶으시면 그냥 패션용으로 목에 달랑달랑 걸고 다니면 되니까 손해는 아닐 거 같아요.
디자인(4.5점★★★★☆) – 야외에서도 꿀리지 않는 보편적인 디자인이다. 이걸 쓰게 될 시 은근히 어깨에 뽕이 올라가며, “지금 무슨 노래 듣고 계세요?”라고 누가 물어봐 줬으면 좋겠다는 헛된 망상도 하게 된다. 흰색이면 오히려 싼 티가 날 수도 있는 부분인데 검은색?, 탁월한 선택이었다.
사이즈(3.5★★★☆) 귀 부분이 살짝 큰가? 싶으면서도 밖에서 끼고 다니기에 크게 무리하지 않은 사이즈다. 하지만 그건 겉으로 보이는 사이즈고… 진짜 문제는 따로 있다. 바로 나 같은 대두들을 고려하지 않은 헤드셋 ‘둘레’이다. 귀부터 정수리를 지나는 그 띠 부분을 너무 짧게 늘어지게 해놨다.
음질(5점★★★★★) – 싼 가격 뒤에 묻힌 의외의 음질이다. 기대 전혀 안 하고 블루투스를 연결하여 음악을 들었는데, 생각하던 것 이상의 음질이어서 “우와”… 감탄사가 나왔다. 예민하지 않은 귀인 건지 몰라도 주관적으로는 음질이 굉장히 괜찮았다.
착용감(4점★★★★) – 에○팟도 써본 사람으로서 개인적으로는 확실히 요 헤드셋이 더 오래 착용할 수 있었던 것 같다. 근데 장시간 귀에 끼고 있으면 귀가 아려오고, 귀를 온전히 감싸는 느낌이 덜해 살짝 불편했다.
그. 러. 나.
2만원 이하의 무선 헤드셋이 이런 퀄리티다?! 전체적인 스펙을 따져봤을 땐 만족입니다.
4. 브리츠 Hi Fi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
구매 후기
생각보다 괜찮아서 놀랐다
1. 음질
: 음질은 정~말 기대 안 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만족스러웠어요.
높은 음이라고 찢어지는 것도 없고 낮은 음이라고 심하게 울리는 것도 없었어요.
다만! 소리를 너무 키우면 옆 사람과 플리 공유할 수 있어요
소리가 새어 나가긴 해서 긴장해서 듣게 되더라고요.
그래도 크게 듣는 편이 아니라 그렇게 신경을 쓰지 않았어요~
2. 노이즈 캔슬링
: 정말 이 공간에 혼자 있는 듯한 노이즈 캔슬링까진 아니었어요.
저는 안전을 생각해서라도 심한 노이즈 캔슬링은 바라지 않아서 오히려 좋았어요.
또 바깥소리 듣는 기능은 생각보다 좋아서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말소리도 잘 들리고 편리했어요.
3. 버튼
: 내내 이어폰 쓰는 유저라 사실 버튼이 익숙하지 않았어요.
헤드셋 옆면을 터치하고 그랬는데… 하하
아래쪽에 버튼이 있어서 전화 받고 끊고, 노래 시작하고 일시 정지하는 기능이 있어요.
이것 이외에도 설명서에 자세히 쓰여 있으니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4. 디자인
: 우선 아이보리 너무 귀여워요 .
평소 옷차림이 베이지 톤이라 고른 것도 있고 회색 검은색보단 곧 다가올 봄에 맞게
산뜻한 색깔이라 고르게 됐어요.
근데 디자인도 너무 귀여워서 자주 쓰게 되고 헤드도 커서 귀를 쏙 잡아줘서 따뜻하기도 해요
다만 뭉툭한 디자인이라 여름엔 좀 더울 것 같아요~
5. 통화
: 약간 마음 아팠던 부분인데 지하철처럼 조용히 해야 하는 통화에선 추천하지 않습니다.
상대방이 거의 안 들린대요. 그래서 그땐 그냥 헤드셋 빼고 통화하는 걸 추천해 드려요…<br ></button>
길거리에서나 소리 좀 키워서 할 수 있는 곳이면 잘 들린다고 합니다~
6. 총 장점
1) 귀엽다.
2) 따뜻하다.
3) 가성비 너무 좋다.
4) 음질 꽤 괜찮다.
7. 총 단점
1) 작은 소리 통화는 안 들린다. (상대방이)
2) 확연히 뛰어난 음질을 기대하면 안 된다.
8. 총평
: 저는 좋았어요 가성비도 너무 좋기도 하고 디자인도 찰떡이라 잘 쓰고 다닙니다~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에요
5. 소니 hear on 2 Mini Wireless 블루투스헤드폰
구매 후기
추천해요옹 꿋
귀에 꽂는 거보다는 헤드셋이 좋다고 해서 이참에 에어팟 대신 헤드셋으로 갈아탔어요!!
색상은 호라이즌 그린이 사고 싶었는데 하필 품절이었기에 싸게 사려다 보니 문릿블루로 샀습니다!
약 2 주간 착용 후기예요!
1. 착용감
일단 착용감은 컵이 작다 보니까 오래 끼고 있으면 좀 아프고 불편해요! 그리고 혹시 귀걸이 치렁치렁하거나 피어싱 끼고 있는 분들은 이거 말고 다른 거 사는 거 추천해 드려요! 귀걸이 부분이 눌려서 조금 아프더라고요~!
2. 디자인
디자인은 여자분이 끼기 정말 좋아요! 저도 여자이지만… (?)
컵이 작다 보니까 부담스럽지도 않고 나만의 패션 아이템이 된 기분… 하하
3. 음질
음질은 노래마다 다른데 팝송을 때 확실히 전율이…!
특히 나지막이 말하는? 시 읽는 듯한 노래는 숨소리까지 들려요. 굿!
에어팟도 있고 헤드셋도 구매해봤는데 예민하지 않은 귀여서 그런지 큰 차이는 모르겠지만 가격 자체도 헤드셋이 쌀 뿐만 아니라 조용한 음악은 차이가 확실히 있습니다! 강력 추천!!
4. 귀마개 역할
따뜻합니다. 굿
6. 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헤드폰 MDR-1000X
구매 후기
개인적으론 후회가 없는 헤드폰입니다.
NC 기능도 뛰어나고 편의 기능 면에서 가격에 걸맞게 편리성에 신경을 많이 썼다는것을 느낄 수 있을 만큼 소니의 브랜드에 걸맞은 기능으로 편리성도 우수하네요
mdr-1000x를 좀 더 가깝게 접근하기에도 좋도록 많은 블로거의 리뷰와 유튜브에 제품에 대한 영상들이 있어서 자칫 헤맬 수 있을 때 길잡이가 되어 주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
더불어 배송도 빠르고 좋은 데 장점이 있으면 단점도 있겠죠…
무게감이 좀 느껴져서 머리가 좀 아프네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제미니오 쇼핑 추천 물건